여수 시민입니다.
편백 치유의숲 조성도 잘되있고 시설이용(반신욕.족욕.사우나탕등)하는데 시설이용안내하시는직원분및 사모님두분도
상당히친철해서 몇자적어봅니다..
9월8일(목),9월10일(추석)이틀연속 다녀왔는데 숲트레킹코스도 완만하고 상당히 잘정돈되어있어서 주변분들에게도
추천를 하고싶은 장소입니다.
약간에 아쉼움이있다면
첫번째"반신욕사용시시간이길다보니상당히무료함이있어서 저생각에는 시설이시간에 고흥특산물또는 고흥관광책자등을
비치하면어떨까 생각합니다.
두번째에는 사우나탕이((유자탕(물온도:42~43도)//편백탕(물온도:42도)//석류탕(40.5~42도))) 3곳다 물온도가41~43도 되다보니
냉탕이없는관계로 물이너무끄거워서 오래앉겨있지를 못하다보 제대로 각탕에 특색을 경헝할수가없읍니다.
그래서 "지압되는 석류탕정도는 36정도 미지한물을 유지하면은 좀더 사용하는데 좋을것같아서 몇자적어봅니다.
아울러 다시한번 이용시설관리하는 직원분(여자분)/사모님두분 아주친철해서 다시한번 고맙다는 인사드립니다.
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, 저희 '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'을 찾아주시고 좋은 의견을 주신 데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첫번째 의견에 대하여는, 적극 수용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구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.
두번째 의견에 대하여는, 더 많은 이용객들의 의견과 기술적인 문제의 검토가 필요한 사항으로 좀 더 검토에 시간이 필요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저희 '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'을 이용하여 주신 점,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더 편안한 휴식처가 되도록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할것임을 약속드립니다.